-
나의 신앙체험 30.-어느 일화나의 이야기 2017. 9. 2. 09:51
지하철 경로우대석에 앉아 있던 노인들의 이야기이다.
"요즘 정치인들, 재벌들은 다 도둑새끼들이야...! 김ㅇ중도 그렇고 노ㅇ현도 그렇더니 이ㅇ박은 한술 더 떠요...!"
"맞아...! 죄다 도둑놈들에 사기꾼이라니까...!"
"..........................................................."
"세상이 확 뒤집어져 버려야해!"
"잠깐만, 어르신들, 그러면...!"
"?""?"
"어르신들은 무슨 일을 하셨어요...?"
"?????!!!!!"
"?????!!!!!"
"그러면 불우이웃돕기라도 하셨어요...? 그런 사람들에게 그렇게 살지 마라고 이야기라도 해 보셨어요...?""................"
"................"
"아니면,,, 그런 이야기는 하셔도 소용이 없죠...! 도대체 뭘하셨는데요...?"
"............!!!!!........"
"............!!!!!........"
계속 이어집니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신앙체험 32.-그 날, 김대중 대통령님 (0) 2017.09.02 나의 신앙체험 31.-막간 2...세 번째 서울 생활을 마치고 화성으로 내려 가면서 (0) 2017.09.02 나의 신앙체험 29.-지하철을 오가며... 나는 무슨 일을 하였던가? (0) 2017.09.02 나의 신앙체험 28.-그 뒤 1년 반 동안... (0) 2017.09.01 나의 신앙체험 27.-어느날 있었던 일. (0) 2017.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