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을보고가는사람이되라!나의 이야기 2015. 10. 27. 22:07
(어두운밤모두가길을잃고헤매일때,,,)
희망을만들어가는사람이되라~~~!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번째스무살을지내고 (0) 2015.10.30 장애인활동보조인교육이... (0) 2015.10.30 2015년 10월 23일 오전 11:45 (0) 2015.10.23 선종하신 교황님에 대한 추억 (0) 2015.10.22 얼마 남지 않은 자비의 희년, 봉헌생활의 해 (0) 2015.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