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움베르토 에코의 [장미의 이름] 중에서나의 이야기 2015. 11. 21. 21:25
주인공 아죠의 스승이 모든 것이 끝나버린 후 주인공 아죠에게 하는 이야기와 글의 최후의 부분에 작자가 남긴 금언을 통하여 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본 의도를 생각하여 봅시다...!^^~
그러면 무엇이 진짜이고 옳은 것이며 무엇이 가짜이고 그릇된 것인가를 느끼시게 될 것입니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중요성 (0) 2015.12.01 증오하지도 두려워 하지도 맙시다. (0) 2015.11.23 It's hard time...! (0) 2015.11.17 역사교과서 국정화는... (0) 2015.11.11 대림시기(강림절기)를 앞두고-그리스도의 왕국[하느님의 나라] (0) 2015.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