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도 전쟁의 위기가 상존하고 있는 이 땅 한반도에서나의 이야기 2016. 7. 23. 10:11
통일과 남북의 화합과 공동번영을 외치고 주장하는 것은 남과 북 기득권 세력에게는 배부른 소리가 아닌가 생각을 해 보게 됩니다.
우리의 소원은 통일...!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희망을 주는 사람들이 됩시다. (0) 2016.07.28 어느 한 주-[마음이 가난한 이는 복이 있으니...] (0) 2016.07.24 오늘 드디어--- (0) 2016.07.20 제가 이 이야기들을 적는 것은...^^~ (0) 2016.07.20 2016년 7월 18일 오전 11:02 (0) 2016.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