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의 국민은...나의 이야기 2016. 12. 5. 20:04
위대하였습니다.
저도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3차,4차, 5차 촛불집회에 참석하고 느낀 것입니다.
저는 그간 [그 판관에 그 백성이다]이란 성경의 말씀이 우리나라에도 맞을 것이라고 생각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진정 국민이 이 나라의 주인이며 그 누구도 그것을 막을 수가 없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국민 여러분들께 감사하며 JTBC의 손석희 앵커가 말한 것처럼 이제는 국가가 국민에게 경의를 표한 순간이 된 것입니다.
국민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 요한 사도 복음사가 축일-나의 축일 (0) 2016.12.27 단상 (0) 2016.12.23 무제 (0) 2016.11.24 정자정야---! (0) 2016.11.21 무제-과연우리의적은누구일까? (0) 2016.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