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은 더욱 새로움이 필요하다.나의 이야기 2017. 10. 31. 10:22
촛불집회가 시작되고 1주년이 넘게 흘렀습니다.
그 동안 우리 사회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새로움이 더욱 필요하다고 봅니다.
이에 대하여는 각자가 할 몫이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대하여는 그리고,,,
또 다른 이야기가 이어질 것입니다.
.............................................................................................................................................
2017년 10월 31일 화요일
예수회 후원회에 전화를 걸고 나서
블로그 주인 윤승환 사도 요한 올림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의 모든 기쁨과 슬픔을 합한다면... (0) 2017.11.03 일단 시작한 일은... (0) 2017.11.02 무제 (0) 2017.10.30 고양이 가비와 홍식이 (0) 2017.10.28 강요가 아닌........ (0) 2017.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