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시작한 일은...나의 이야기 2017. 11. 2. 12:10
특별한 일이 없는 한 멈추지 말아야 한다.
특히 가치가 있고 남을 위한 일이라면 더욱 그렇다.
하지만 그것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단순히 말만하고 작은 실천이라도 하지 않는다면...!
............................................................................................................................................................................
승환 올림^^~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행연습 (0) 2017.11.06 세상의 모든 기쁨과 슬픔을 합한다면... (0) 2017.11.03 아직은 더욱 새로움이 필요하다. (0) 2017.10.31 무제 (0) 2017.10.30 고양이 가비와 홍식이 (0) 2017.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