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가 밝았습니다-근하신년나의 이야기 2016. 1. 1. 12:32
경 축
새해가 밝았습니다...!
주님의 사랑과 자비, 은총 속에서 한 해를 맞이하시고 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님공현축일에 (0) 2016.01.03 사람들이 연말연시라고 하면서 (0) 2016.01.02 지난 시간들을 되돌아 보며...-구의동성당에서 성체조배를 마치고- (0) 2015.12.26 성탄절을하루앞두고 (0) 2015.12.24 한해를 보내며-삶은 계란이다...!(김수환 추기경님 말씀 중에서) (0) 2015.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