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내를돌며가두캠페인을했습니다---!^^~
몸은좀피곤하지만좋은하루였습니다!
오늘도사순시기의하루가잘지나가고있었습니다---!^^~
------------
윤승환 사도요한 올림^^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세대학교에들리다-토요일의산책---!^^~ (0) 2016.02.27 저는--- (0) 2016.02.21 할동보조인을 마감하며-동반성장과 개혁- (0) 2016.02.18 내일이 김수환 스테파노 추기경님의... (0) 2016.02.15 그 때 왜 그 일들이 일어났던 것일까...? (0) 2016.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