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의형제같은홍식아우를간병하기위해건대병원으로갑니다---!
사순시기잘보내시고부활의기쁨맞이하세요---!^^~
---------
윤승환 사도요한 올림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타던 연세대학교-1996년 가슴아픈 일들 (0) 2016.02.28 연세대학교에들리다-토요일의산책---!^^~ (0) 2016.02.27 오늘저는 (0) 2016.02.19 할동보조인을 마감하며-동반성장과 개혁- (0) 2016.02.18 내일이 김수환 스테파노 추기경님의... (0) 2016.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