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적으로 힘든 시기입니다...!나의 이야기 2016. 4. 28. 11:16
자연의 재해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저는 어렸을 적 제가 읽었던 작은 영어 단행본이 기억합니다. 그 책의 제목은 [DISASTERS-When the Nature Strirkes back]이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책의 제목이 이야기해 주는 대로 여러 가지 자연재해 지진, 화산폭발, 폭풍, 그리고 그 외의 여러 가지 자연재해에 대하여 예를 들고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일본과 에쿠아도르에 이어 대만에 지진이 일어 났고 그 재해는 한반도와 다른 곳에서도 일어날 수도 있다는 불안감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자연재해의 무서움은 지진이나 화산폭발의 경우 그 때의 에너지의 위력이 원자폭탄의 수십배, 수백배에 달한다는 것을 지적하고 있는 것을 볼 때 이는 문제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모두가 합심하여 이 자연의 재앙을 대처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그것을 위해서는 국제 사회와 재난구호팀의 공조가 절실히요구되며 재잔 경보 예고 시스템의 지속적인 개발과 발전이 요구된다고 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최근 들어서 지구의 지각변동과 기후온난황에 대하여 많은 것을 자연재해로부터 배웠습니다. 이제는 그것을 우리 모두가 방지하고 천천히 되돌아 봐야 할 때입니다. 여러분들의, 특히 세계지도자들의 적극적인 대응과 공조, 그리고 자연재해에 대한 홍보가 필요하다고 생각이 되는 바입니다...!
...............................................................................................................................................................................................
2016년 4월 28일 목요일 아침에
서울시 광진구의 한 PC방에서
블로그 주인 윤승환 사도 요한(Yhun Sung-Whan Ap.John 또는 Giovanni Sung-Whan YHUN) 올림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정국가 건설 가능한가...?[신본주의적 민본정치를 생각하다] (0) 2016.05.05 어떤사람이온다는것은-전임구의동성당부주임신부님의말씀중에서 (0) 2016.05.01 정의란 이름으로... (0) 2016.04.23 2016년 4월 22일 오전 08:18 (0) 2016.04.22 사랑, 그 숭고한 의미... (0) 2016.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