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무리상황이심각하다고하지만---나의 이야기 2016. 7. 30. 23:20
이슬람에대한무조건적적대행위와편견,그리고고국을떠나서또는살곳을잃고더나은기회를얻기위하여떠도는이슬람교도들에대한증오와또다른편견은반드시피해야합니다!
이작은지구라는별은모든인류를위하여존재하는곳이며인류는우주라는거대한공간을지구라는배를타고여행하는한가족인것입니다.
만일우리가그들을무시하고편견을가지고대하고이유없이증오한다면우리는종교적근본주의의함정에빠지게되는것입니다.
그럴경우우리는우리의조상들과이웃과형제,자매들,그리고다음세대와그후손들에게우리들의다툼에대하여우리자신의생각과말과행동에대하여뭐라고변명할수있겠습니까---?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슴이 시린 이야기 (0) 2016.08.09 여행-전주행-[만남, 기도, 오랫만의 묵주기도, 특전미사, 소나기] (0) 2016.08.06 희망을 주는 사람들이 됩시다. (0) 2016.07.28 어느 한 주-[마음이 가난한 이는 복이 있으니...] (0) 2016.07.24 아직도 전쟁의 위기가 상존하고 있는 이 땅 한반도에서 (0) 2016.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