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에게 미쳤다거나 정신나간 사람이라고 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다수의 환경보존주의자들이나 생태학자들의 주장에 비추어 보면 지구의 환경이 2100년까지 인류가 심각한 위험에 처할 수준에 이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이대로라면 2150년 경에 중대한 파국에 직면할 지도 모릅니다.
아니, 그 전에 여러 가지 문제들 때문에 인류는 여러 가지 심각한 위기(식량부족, 사막화, 대기오염 및 해양오염, 종들이 멸종, 이에 따른 분쟁과 전쟁)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이라도 세계지도자들과 기업인들과 전문가들은 광야에서 외치는 사람들의 소리를 듣고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좋은 하루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마음을 보시는 주님께서 여러분들의 길을 인도하시고 진정한 평화로 이끌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교자성월에-[고백] (0) 2016.09.02 심리상담사1급시험에 합격하다. (0) 2016.08.25 오해와 편견을 극복하고 (0) 2016.08.16 교황청대사관에서-몇년 전 있었던 일- (0) 2016.08.14 당신의신앙을--- (0) 2016.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