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바랍니다...!나의 이야기 2017. 1. 2. 09:58
저는 지난 달 즉 2016년 12월 22일부로 실업자, 즉 산업예비군이 되었습니다.
이제 실업수당을 받고 취업 패키지 교육을 받아야 하며 구직활동을 하여야 합니다.
나이가 어중간하고 장애인으로 등록되어 있는 저로서는 취업이 잘 될지가 근심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기도와 응원을 바랍니다.
..........................................................................................................................................................................................
2016년 1월 2일 월요일 아침에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성당에서 한 주의 시작을 짧게 성체조배를 하고 나서
블로그 주인 윤승환 요한 올림
PS :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아울러 저처럼 중년의 나이에 실업의 고통을 겪고 있는, 아니 이 세상에서 자신에게 맞는 일자리를 구하지 못하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하여 기도하고 응원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월호 1000일 (0) 2017.01.09 "이상했던 일들"...[나 스스로를 위한 변명] (0) 2017.01.07 비판과 평가 (0) 2016.12.30 성 요한 사도 복음사가 축일-나의 축일 (0) 2016.12.27 단상 (0) 2016.12.23